보기의 대사를 말한 캐릭터로 S디아의 인생 최애 캐릭터에 위치하고 있는 캐릭터를 고르시오.
너.. 실은 내 맘에 쏙 들었어. 뽀글이에 비하면 진짜 귀여운 후배였다고. 널 좀 더 돌봐줬어야 하는데 이렇게 두고 떠나야 하는 게 가장 걸리긴 하지만.. 잘 지내.
5.
다음 중 S디아가 파는 드림으로 올바르지 않은 것을 고르시오.
6.
다음 중 S디아가 다운로드 한 적이 없는 모바일 게임을 고르시오.
7.
아래 게임 중 재탕을 제외하고 S디아가 가장 최근에 "올 클리어"를 한 게임을 고르시오.
8.
아래 장르 중 S디아가 판 적이 없는 장르를 고르시오.
9.
다음 중 S디아의 드림주가 아닌 캐릭터를 고르시오.
드림주: 작품의 캐릭터와 엮이는 창작 캐릭터
10.
보기에서 설명하는 프로세스 모델을 고르시오
[보기] · 팀원들이 스스로 팀을 구성하며, 개발 작업의 모든 것을 스스로 해결할 수 있어야 한다. · 개발에 필요한 요구사항에 우선순위를 부여한 제품기능 목록(Product Backlog)을 작성한다. · 개발 주기를 의미하는 스프린트는 2~4주 정도의 기간으로 진행한다. · 스프린트 회고(Retrospective)를 통해 스프린트 동안 발생한 문제점을 파악하고 이에 대한 해결 방안을 모색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