_________는 스마트폰이 없으면 불안감과 공포감에 휩싸이게 되는 공포증을 말한다. _________의 정서적 증상으로는 - 스마트폰에 손에 없을 때 불안을 느낌 -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 두려움을 느낌 - 스마트폰을 확인할 수 없을 때 짜증과 스트레스를 느낌 - 스마트폰이 어디있는지 찾을 수 없을 떄 극도의 불안을 느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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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설명으로 알맞지 않은 것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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태블릿 PC에 대한 설명으로 알맞지 않은 것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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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의 개념으로 알맞지 않은 것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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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의 공통적 특성으로 알맞지 않은 것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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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의 분류에 대한 설명으로 알맞지 않은 것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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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의 사회적 영향에 대한 설명으로 알맞지 않은 것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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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산업을 구성하는 요소에 대한 설명으로 알맞지 않은 것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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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의 미래와 쟁점에 대한 설명으로 알맞지 않은 것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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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음 빈칸에 들어갈 말로 알맞은 것은?
_________이란 미디어에 매개되어 있지 않고 가상의 공간에 있다고 느끼는 지각 환상을 의미한다. _________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는 - 미디어 이용자의 특성 - 미디어 특성 으로 주로 논의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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몰입에 대한 설명으로 알맞지 않은 것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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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음 빈칸에 들어갈 말은?
__________이란 게임이 아닌 분야에서 게임의 요소를 문제 해결, 관심 유도, 지식 전달 및 교육, 행동 변화 등에 활용하는 것을 의미한다. 경영 분야에서는 게임의 요소를 마케팅, 고객 유지 등에 접목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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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능성 게임에 대한 설명으로 알맞지 않은 것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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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감 미디어에 대한 설명으로 알맞지 않은 것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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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D에 대한 설명으로 알맞지 않은 것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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빈칸에 들어갈 말은?
_______는 실재하지 않는 공간이나 영상을 컴퓨터 그래픽스를 통해 가상으로 구현한 환경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