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기는 고대 컴파스(서비스 개시 직후 7일 이내) 히어로들의 대화이다. 틀린 말을 한 사람을 고르시오.
리리카: 예거(50% 대미지 컷 방어카드)를 겨우 뽑았어! 마르코스: 3일만 기다리면 무료 11연 가챠가 가능하다니 너무 기뻐 아타리: S6랭크까지 올라갔는데 이 보다 높은 랭크가 없다니 이게 뭐야... 루치아노: 리플레이라는 버튼은 있는데 실제로 리플레이 재생은 할수가 없네 노호: 기존 미션을 다 깼더니 오니 미션이 나왔어. 보상은 1BM밖에 안 되네...
2.
다음 중 고대 컴파스(서비스 개시 직후)에서 첫번째 스트리트파이터 콜라보 시대로 시간이 흐르면서 바뀌지 않은 것은?
3.
다음 중 고대 컴파스(서비스 개시 직후)에 유행하지 않았던 캐릭터-카드의 조합을 고르시오
4.
다음의 조합이 대유행한 시기가 있었다. 조합들이 유행한 시간 순서로(과거->현재 순) 나열한 것은?
컴파스 서비스 개시 직후 ~ 첫번째 하츠네 미쿠 콜라보 사이 ""존재했던"" 망 밸런스가 아닌 것은?(존재했으나 패치되어 사라진것 포함)
6.
첫번째 스트리트 파이터 콜라보 ~ 첫번째 네코미야 히나타 콜라보 사이 ""존재했던"" 망 밸런스가 아닌 것은?(존재했으나 패치되어 사라진것 포함)
7.
첫번째 슈타인즈 게이트 콜라보 ~ 히어로 스테리아가 컴파스에 추가된 날 사이 ""존재했던"" 망 밸런스가 아닌 것은?(존재했으나 패치되어 사라진것 포함)
8.
보기는 2번째 아담 시즌 개시 직후(22년 7월) ~ 현재 까지 가장 심각한 망 밸런스의 원인인 히어로의 설명이다. 해당 히어로로 옳은 것은?
<보기> 이 히어로로 인해 모든 밸런스가 망했다. 중범위를 커버하는 HS, 너무나 빠르게 차는 HS게이지, 아담급의 이동속도, 타다오미의 근거리 카드 급의 카드 발동속도. 그 중에서도 어빌리티가 가장 사기이다. 같은 팀에게 상대팀 방어력 하향 카드가 있으면 특히 빛을 발하는데, 투명해지는 키라라조차 이에 대미지를 받는다. HS, 이동속도, 카드 발생속도, 어빌리티가 모두 사기인 이 캐릭터는 반드시 하향되어야 한다.
9.
보기는 이제까지 이루어진 컴파스 밸런스 패치의 경향이다. 보기 중 옳은 것만 고른 것은?
가. DPS(딜 미터기)가 매우 높은 캐릭터는 방어력을 하향시킨다. 나. 전체 승률이 높은 히어로 보다 전체 사용률이 높은 히어로를 더 먼저 하향한다. 다. 한 번 눈밖에 난 히어로는 게임상 유효한 상향을 주지 않는다(예: 서틴, 마토이, 솔...) 라. 문의함이 터질 만큼 망밸런스일 때만 즉각적인 조치를 한다.